행복한 가정과 건강한 2세를 꿈꾸는
예비 부부라면 웨딩 검진은 필수입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서로의 건강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들의 경우에는 산전에 자궁 검사나 불임 여부를 확인하는 경우가 많은데,
남성들의 경우에는 이를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임신이나 출산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성병이나 불임 등은 미리 확인해야, 행복한 부부생활과 건강한 2세 출산이 보장됩니다.
골드만의 웨딩 검진은 성병이나 불임 검사는 물론, 젊은 남성이라면 꼭 점검해 보아야 하는 질환에 대한
검사까지 포함하고 있어 향후의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검진 후에는 부부가 같이
확인할 수 있는 결과지와 인증서를 드리고 있습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라면 웨딩 검진은 꼭 받으셔야 합니다.
배우자에게 전염되거나 2세의 임신과 출산에 문제가 될 수 있는 성병의 유무를 확인하고, 균이 있는 경우에는 유전자 검사를 통해 원인균을 정확하게 밝혀냅니다. 또한 불임검사를 통해 정자의 수, 모양, 운동성 등을 확인하여 자녀 계획을 세울 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소변의 생성과 이동에 관여하는 신장, 요관, 방광, 요도를 비롯해 남성 생식기에 이상이 있는지를 확인하는 다양한 검사를 시행합니다. 기본 검사에서 이상 소견이 발견되거나, 배뇨장애나 통증이 발생한 경우에는 경정맥 신우 조영술, 역행성 요로 조영술, 신장요관방광 단순촬영, 방광이나 요관 내시경 검사, 신기능 검사 등의 검사를 추가로 진행해 좀더 정확하게 진단합니다.
전립선 검사는 젊은 남성에게도 필요합니다. 전립선염은 젊은 남성에게 주로 나타나는 흔한 비뇨기 질환이고, 배뇨장애나 통증은 물론 발기력 약화와 같은 성기능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검사를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전립선 초음파 검사, 혈액 검사, 전립선액 검사 등을 통해 전립선의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젊은 남성들 중에서도 육식 위주의 식생활, 음주와 흡연,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 운동 부족으로 건강 상태가 좋지 못한 경우가 많 습니다. 이럴 경우 지방간이나 간기능 저하, 고지혈증, 고혈압, 비만 등이 나타날 확률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기본 혈액 검사를 통해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전해질, 간수치 등을 확인하여, 현재의 상태를 점검하고 관리하면 심각한 질환으로 발전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조루나 발기부전과 같은 성기능 장애의 증상이 있는지를 확인하고,
그 원인을 찾는 검사들을 시행하기도 합니다. 성기능은 남성의 활력과 연관이 있으며, 기저 질환의 일환으로 증상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필요시에 진행하게 됩니다. 시청각 자극 발기 검사, 신경학 검사,
복합 도플러 음경 초음파 검사를 비롯해 남성호르몬과 성장호르몬 수치를 확인하는 검사를 주로 합니다.
이제는 기대수명이 아닌 건강수명을 생각할 때입니다.
건강수명은 병이나 부상으로 고통받은 시간을 제외하고 건강하게 산 기간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평균 16년 정도를 아픈 상태로 보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골드만은 건강수명을 연장하여 보다 활력 있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기대 여명 vs 건강 수명 비교, 2014 기준, 통계청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