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귀비 성형술
양귀비는 중국 당나라 시대의 유명한 절세 미인으로 질 속에 작은 구슬을 넣어 성감을 높였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수술이름까지 붙여진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양귀비 수술이란 G-spot부위에 보형물을 삽입하거나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부풀려 줌으로써 성교시 자극이 잘 전달되도록 수술하는 것을 말합니다.

여성의 성감을 극대화시켜서 성관계중 질의 수축력을 강화하여 남성의 성감도 올리는 최근 많이 시행하는 수술 중의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결혼을 앞둔 미혼 여성이나 출산 후 질이 늘어난 분에서 질축소술을 하기 힘든 경우, 최근의 웰빙 바람으로 보다 나은 성감을 얻기 위한 분들에게 효과적인 수술입니다.

G-spot은 50원짜리 동전 크기이고 질입구에서 5cm정도 들어간 질 내벽 바로 앞 부분에 있습니다. 그것은 아주 민감한 발기성 조직으로 자극을 주면 부어오르고 성적인 충만감을 가져다 줍니다. 남성의 전립선과 유사한 구조로 여성이 사정을 한다고 할때 나오는 액이 이 G-spot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그 위치는 조금씩 다를 수도 있고 G-spot을 찾았다고 하더라도 모든 여성이 동일한 경험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수술 방법은 G-spot부위에 인공 구조물(실리콘)이나 지방이식 또는 인체에 무해한 필러 제품을 사용하여 부풀려 줍니다. 국소 마취로 시행하며 15분 정도 소요되며 성관계는 2주 후부터 가능합니다. 전문의에게 시행하면 특별한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시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