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뮴레이저
결찰술 유로리프트
플라즈마 투리스


홀렙 / 레볼릭스 / KTP 맞춤형 선택적 레이저 시술
전립선 비대증은 연령에 따라 커지는 전립선이 방광 출구를 막아 다양한 배뇨증상을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50세 이상 남성의 50% 이상이 전립선 비대증으로 인한 증상을 적절한 레이저 시술로 개선될수 있게 골드만비뇨기과에서는 여러 레이저 장비로 시술중입니다.

전립선비대증은 나이든 남성의 가장 흔한 질병 중 하나이며 그 증상은 남성의 삶의 질에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지난 수십 년간 전립선비대증의 최선의 치료는 경요도전립선절제술(TUR-P)이라고 알려져 있으나 수술에 동반되는 몇몇 합병증과 위험은 항상 극복 해야할 과제로 남아있어 왔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골드만비뇨기과 조정호 원장은, holmium:YAG (Ho:YAG), potassium titanyl phosphate (KTP), RevoLix :Thulium :YAG 등 다양한 종류의 레이저가 치료에 도입하여 적출(enucleation), 기화(vaporization), 제거(ablation) 등 다양한 기법을 이용하여 비대한 전립선조직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레이저수술법들은 레이저의 파장과 에너지의 방출방법, 레이저를 발생시키는 이온의 종류등에 의해 조금씩 차이가 있으며 각 레이저 장비마다 장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골드만 비뇨기과에서는 전립선비대증 환자의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 홀렙/레볼릭스/KTP, 레이저를 선택하여 전립선비대 치료를 보다 효과적으로 시술을 하므로 전립선비대증 환자의 안전과 치료 만족도에 중요시 하며 전립선 비대증을 치료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