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뮴레이저
결찰술 유로리프트
플라즈마 투리스


Holmium-YAG laser HoLEP 장점
1. HoLEP(홀렙)수술은 출혈이 거의 없습니다.
전립선 수술 시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이 출혈입니다. 전립선이라는 조직이 혈액 공급을 받고 있어 기존의 내시경적 절제술시에도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이 출혈이였습니다. HoLEP(홀렙)수술은2100nm 파장의 Holmium-YAG laser를 이용합니다. 이 파장의 레이저는 혈관보다 조직내에 물에 흡수가 되기 때문에 시술 중에는 물론 시술 후에도 거의 출혈이 없습니다.

2. HoLEP(홀렙)수술은 효과가 바로 나타납니다.
레이저수술에 장점이 기존에 내시경적 절제술보다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 것에 있습니다. HoLEP(홀렙)수술 또한 1~2일 내에 전립선비대증으로 인한 배뇨증상이 없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HoLEP(홀렙)수술은 입원이 필요치 않습니다.
나이아가라 PVP시술은 시술 후 한두 시간이 지나면 바로 귀가가 가능합니다. 기존의 내시경적 절제술이 일주일 정도 입원이 필요한 것에 비해 획기적인 변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원이 필요치 않기 때문에 입원에 드는 비용이나, 시간으로 인한 사회적 경제적 손실도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4. HoLEP(홀렙)수술은 주위조직 손상이 없습니다.
Holmium-YAG laser 는 조직에 침투하는 깊이가 평균 0.4mm에 불과하여 그 이하부위의 조직에는 거의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기존에 나온 다른 레이저들에 비해 조직에 침투하는 깊이가 얇기 때문에 표면에서 0.4mm정도 깊이까지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레이저로 제거된 전립선부위 외에 남아있는 조직에는 거의 영향을 주지 않는 것입니다. 남아있는 조직이나 주변조직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수술 후 남아있는 조직에 영향을 줘서 생기는 부종이나 통증, 불편감이 없다고 할 수 있으며 주위 혈관이나 신경 등에도 전혀 영향을 주지 않게 되어 합병증을 최소화 한다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5.HoLEP(홀렙)수술은 전립선 비대된 조직을 남기지 않습니다.
요도를 통해 절제경을 삽입하고 레이저로 전립선의 비대한 조직을 전립선 피막과 분리하여 완전히 적출하고, morcellator를 이용하여 적출된 전립선 조직을 분쇄한 뒤 배출하는 최소 침습적 내시경 수술입니다. 또한 배출된 전립선 조직들은 조직검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PSA(전립선 특이항원)이 높은 환자분들은 별도로 전립선 조직검사를 해야하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6.Holmium-YAG laser 다목적 비뇨기과 수술이 가능합니다.
HoLEP(홀렙)수술은 전립선 비대증 및 요도협착, 결석, 방광결석,종양제거등 다목적 비뇨기과 수술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