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뮴레이저
결찰술 유로리프트
플라즈마 투리스






전립선염 자가 처치 민간요법
음식카페인이나 알코올, 짜고 매운 음식을 삼가고 감귤 등 산성 음식도 피한다.
- 식사는 가볍게 하고 삶은 야채나 신선한 과일을 많이 먹는다..
- 충분한 양의 물을 마신다. .
- 차를 많이 마시거나 크랜베리 주스를 하루 3번씩 마셔도 좋다..
- 치료를 위해 항생제나 항염제를 복용할 때는 마늘이나 방울나무 열매나무즙을 많이 먹는게 좋다. .
.
아스피린이나 타이레놀과 같은 진통제를 복용한다.
소량의 항우울제나 항불안제도 전립선 증상을 완화시키곤 한다. .
아연성분을 하루 50mg씩 한달간 복용한 뒤 종합비타민을 지속적으로 복용한다. .
비타민 A, C, E와 베타카로틴, 셀레늄 등도 좋다 .
하루에 20분 이상 온좌용을 하거나 회음부 찜질을 한다..
주 2-3회 빈번히 사정한다. .
특히 항생제 치료를 하고 있는 경우 염증의 배출효과가 있기 때문에 좋다.
정신적 스트레스를 피하고 명상 등을 통해 안정을 찾는다.
침이나 약침 수지침 등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크랜베리(Cranberry)
크랜베리(Cranberry)는 어떤 열매이고 왜 전립선염에 좋은가?
크랜베리는 Crane와 Berry의 합성어로 열매를 맺을 때 두루미의 머리형상을 하고 있어 붙여진 이름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나지않고 미국 북동부지역과 영국, 캐나다, 뉴질랜드 등에서 재배되어지는 진달래과의 식물열매입니다.

고대 로마시대부터 건강에 좋은 약재로 인식되어 왔고 미국의 옛날 인디언들은 화살로부터 받은 상처를 보호하려고 찜질제로도 이용했으며 몸에 좋은 열매로 민간 요법에 적용돼 왔습니다.

크랜베리가 비뇨기과적 관심을 끌기 시작한 것은 미국에서 요도감염을 일으키는 항생제 내성균을 억젤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부터입니다.

미국 Rutger 대학, New Jersey대학 및 Michigen대학의 공동 연구로 이루어진 연구결과에 따르면 크랜베리 쥬스가 항생제 내성을 갖고 있는 대장균을 효과적으로 억제했다고 합니다. 연구책임자인 Rutgers대학의 Howell박사는 크랜베리 쥬스를 섭취한 사람들의 소변을 검사한 결과 요도에 부착되어 있던 항생제 민감성 세균 및 항생제 내성 세균들이 배설되는 것이 관찰되었는데 이러한 결과는 크랜베리가 이러한 문제성 균들을 방광으로부터 소변을 통해 배출되도록 촉진하는 작용을 하기 때문이며 그 결과 요도 감염률을 낮추는 효과를 가져오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크랜베리는 방광염, 요도염 등의 요로 감염의 예방에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HDL 콜레스테롤 및 항상화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잇몸 질환, 위궤양 그리고 암의 위험을 줄여줄 수 있고 인후염의 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