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증은 50대 이하 남성에게 발견되는 가장 흔한 성기능장애입니다.
여러 치료법의 발달로 85%이상의 조루증이 회복가능합니다.
  1     조루증은 50대이하 남성에게 가장 흔한 성기능장애입니다.
  2     조루증의 기저길환은 꼭 치료를 먼저 해야합니다.
  3     LANPE라는 새로운 치료법이 있습니다.
  4     남성이 문제가 아니라 여성이 치료를 받아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5     여러 치료방법의 발달로 85%이상의 조루증이 회복가능합니다.
  6     조루가 있는 남성이 그렇지않은 남성보다 유전학적으로 우성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조루증의 정의
40대 이하의 남성에서 가장 흔한 성적장애입니다.

양측 성상대자가 모두 만족하기 전에 남성의 사정이 이루어지는 것을 조루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성의 성적 능력은 꽤 변화가 심하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가 한번이라도 있었다고 해서 다 조루증은 아니며 그 횟수가 잦지 않을 때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지만 전체 성관계의 50%이상에서 나타난 경우에는 치료가 필요한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관적인 정의하고 할 수 있다 만약 남성이 일반적으로 성관계 시작 후 8분만에 사정한다고 했을 때에도 상대여성이 만약 성관계 5분정도면 클라이막스에 도달한다면 둘 간의 성관계는 둘다 만족하는 수준이 되기 때문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반면에 남성이 20분 정도에 사정을 한다고 할지라고 상대 여성이 충분히 전희의 단계를 거치더라고 삽입후 35분 정도에 오르가즘을 느낀다면 남성의 사정이 20분만에 이루어지고 발기가 죽어버린다면 35분만에 오르가즘을 느끼는 여성을 만족시킨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성이 질내 삽입성교로는 아무리 오랜시간이 지나더라고 오르가즘에 도달하지 못하는 경우라면 여성의 지루(?)가 문제가 되는 것이지 상대남성의 조루가 문제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보는 시각에 따라 한편의 문제일 수도 있고 양측 모두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 상황이 있기 때문에 성관계에 대한 자세한 병력청취가 꼭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통계에 의하면 남성들은 일반적으로 삽입 후 3-5분 정도에 사정이 이루어지며 여성의 경우 오르가즘을 느끼려면 적어도 10분-15분 정도의 성교지속시간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시간적인 gap때문에 성적인 능력에서는 전반적으로 남성이 더 떨어지는 것처럼 느껴지기 쉽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