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경확대술 많이 궁금하시고 두려우시죠! 골드만 비뇨기과는 강남에서만 1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탁월한 확대효과를 고객님께 제공해 드리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Q&A는 지금까지 고객님께서 많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들을 정리한 것이니 수술결정에 좋은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다.

더욱 궁금하신 부분은 온라인 상담란에 남겨 주시면 바로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음경확대술은 어떤 경우에 필요합니까?
음경의 성장이 끝나는 21세가 지났슴에도 불구하고 음경이 일반인에 비해 심하게 작은 (전체평균의 3%미만)경우에는 수술적인 교정으로 음경확대술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이런 범주에
수술시 어느정도의 확대가 가능한가요?
음경확대술은 맞춤 수술입니다.
따라서 모든 사람들에게 일정한 결과를 얻기 보다는 원하는 정도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지게 됩니다. 일반적인 확대의 정도를 말씀드리자면 음경의 굵기는 둘레가 3-5cm 정도 확대되고, 길이는 평상시를
음경확대술시 고려해야 할 점은 어떤 것이 있나요?
수술의 안전성, 비용, 상처의 크기, 효과, 수술자의 능력
음경확대술의 종류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모든 확대술에서 최소의 절개와 최소의 합병증은 기본입니다.
내시경적으로 수술을 하든지 아니면 최소절개를 이용한 수술을 하든지는 수술방법의 차이이지만 어떤
수술시 입원이 필요합니까?
과거에는 음경확대술이 상당히 오랜 시간이 필요한 수술이어서 입원이 필요한 경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수술술기의 발달과 재료의 발달로 거의 모든 음경확대술이 1시간 내외로 수술이 가
수술시 음모를 잘라야 하나요?
신체의 특정부위를 수술받는 경우 감염의 위험 때문에 수술부위의 털을 제거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음모의 경우 제거를 하면 생활에 상당기간 지장을 주는 것이 사실입니다.
수술후 몇번정도 병원에 방문해야 합니까?
대부분의 수술은 수술 후 병원방문이 필요치 않습니다.
몇 가지 큰 수술의 경우는 1-2회의 병원 방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만, 지방에 계신 분들의 경우 이 역시도 최소화 시킬 수 있으며 꼭 병원방문이 필요한 경우는 가까운 병원에서 치료받으실 수 있게 저희가 안내를 해드립니다.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까?
모든 수술은 국소마취나 국부마취하에 시행이 되어 전혀 통증이 없고 수술후 바로 일상생활의 복귀가 가능합니다. 수술을 위해서 월차나 휴가를 내지 않으셔도 전혀 문제 없습니다.
있을 수 있는 합병증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아무리 작은 수술이라고 하더라도 약간의 합병증은 있을 수 있습니다.
수술 후 있을 수 있는 합병증 중 가장 흔한 것은 출혈과 세균감염입니다. 먼저 출혈은 수술시에 최대한
비용은 어느정도 예상해야 합니까?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내용입니다. 비용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수술의 방법입니다. 간단한 실리콘보형물의 경우 1-20만원정도로 끝날 수도 있으며 여러 수입된 재료를 이용한 수술의 경우 2-300만원이 들기도 합니다. 따라서 정확히 어떤 방법으로 수술을 할 것인지가 결정되기 전에 비용을 정확히 말씀드리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확대술을 받으면 다른 사람들이 수술받은지 알 수 있습니까?
음경성형술도 성형수술의 일종입니다.
성형수술의 원칙은 남들이 봐도 수술받은지 전혀 모를정도로 자연스럽게 원하는 만큼 교정하는 것입




길이 문제에 대한 고충

남성의 성기에 대한 불만 중 굵기 다음으로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길이 입니다.
일반적으로 남성 성기 길이를 결정하는 해면체는 발기 시 평상시에 비해 2배에서 크게는 3배 이상의 길이가 길어지게 하는 효과가 있으므로 실제의 성 생활에는 그다지 중요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평상시의 길이가 너무 짧아 사회생활에 지장을 받는다면 의학적 도움을 필요로 한다고 봅니다. 실제로 내원 상담하는 환자들의 길이 문제에 대한 고충은 생각보다 심각한 경우가 많습니다.


길이 연장술

음경이란 개인에 따라 다소 다르긴 하지만 몸 밖에 노출된 길이만큼 몸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길이 연장술이란 치골하부에서 음경을 받쳐주고 있는 현수인대라는 것을 부분적으로 해제하여 각도를 조절함으로써 길이연장의 효과를 보게 하는 수술로서 평상시의 음경의 길이는 평균 2-5cm(개인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음)의 연장효과를 보이나 발기시의 길이까지 같은 비율로 길어지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수술 후 발기시의 길이가 수술 전과 비슷한 경우도 있습니다.

현수인대 절제술이란 몸 속 부분과 치골을 연결하는 끈으로 발기 시 성기의 방향이 위로 향하게 하며 발기조직을 몸에 고정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길이 연장술은 몸 속에 숨어있는 발기조직 일부를 밖으로 꺼내는 수술로 약 3~5cm 정도 길이 연장 효과가 있습니다.


함몰음경교정술 수술방법

일반적으로 함몰음경이란 음경의 피부조직이나 음낭의 피부조직에 의해 음경이 덮여 음경의 몸통이 거의 보이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 이런 경우 보통 어려서 부터 나타나며 비만한 사람에서 주로 나타 납니다.

하지만 비만한 체형도 아니고 평소에는 크기에 별다른 불편감이 없는데 추운 곳에 가거나 긴장된 경우 귀두만 보이고 음경몸통은 전혀 보이지 않는 일명 자라목고추를 말합니다.

음경이나 음낭 피부에 의한 함몰음경은 피부를 절개하여 음경의 몸통이 노출되게 고정하는 방법을 사용하며 자라목고추인 경우에는 음경피부와 발기조직을 결합시켜 같이 움직이게 하면 발기조직이 몸 속으로 들어가려고 해도 피부조직이 이를 막아 자라목현상을 방지합니다.



음경확대술의 목적

음경왜소증

한국 남성의 평균 크기는 발기되지 않은 상태에서 둘레는 8.3 cm, 길이는 7.4cm이고 발기 시에는 둘레가 11 cm, 길이가 11.2 cm정도입니다. 만 21세까지 모두 자라며 왜소음경은 전체 평균에서 3 % 미만인 경우를 말합니다. 즉, 발기되지 않은 상태에서 둘레는 8.3 cm, 길이는 7.4cm이고 발기 시에는 둘레가 11 cm, 길이가 11.2 cm 미만을 왜소음경 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이 범주에 속하는 환자는 극히 드물며 뇌하수체, 시상하부의 병 변에 의한 호르몬 이상이나 음경, 고환의 효소 결핍 등으로 나타나 어렸을 때 진단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음경왜소 콤플렉스

음경의 크기는 산술적으로 정상 범주에 속하나 환자 본인은 작다고 생각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음경왜소 콤플렉스는 열등감과 대인공포증으로 사회생활에 막대한 지장을 가져오고 특히, 목욕탕, 사우나 등에서 성기가 모두 노출 되어야 하는 경우, 상대 여성에게 자존심 상하는 소리를 들었을 때, 수영장에서 외성기가 작아 다른 남자와 비교될 때, 화장실에서도 떳떳하지 못하게 구석에서 일을 봐야 할 때를 경험하면 더더욱 사회생활이 왜곡되고 성생활 자체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소극적이고 열등의식에 사로잡힐 수 있습니다. 얼굴이 못생겨서 열등감이나 대인공포감을 느껴 성형수술을 하고 새로운 핑크빛 생활을 하는 여성 들을 보면 이러한 성형수술이 꼭 나쁜 것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같은 경우로 성기확대술은 한 개인의 인생까지도 바꿀 수 있는 중대한 인생의 기점으로 삼을 수 있는 시술이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