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귀두 확대술의 문제를 지양한 골드만의 귀두직접 확대술

골드만에서 도입한 귀두직접확대술은 귀두의 표면이나 귀두와 발기조직 사이에 지지물을 넣어서 확대하는 방법이 아니라 귀두 그 자체의 크기를 크게 하는 방법입니다. 귀두는 사람의 입술과 비슷한 구조로 신체의 다른 부분에 비해 혈액공급이 활발해서 다치거나 수술적인 처치 시 출혈의 위험이 높아 쉽게 수술적인 접근이 가능한 부위는 아닙니다. 따라서 그 동안의 귀두 확대방법 역시 귀두 자체를 키우기보다 좀 더 손쉬운 다른 방법으로 귀두확대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발달한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귀두자체를 수술적인 방법으로 접근하면서 출혈을 조절할 수 있고, 상처가 외부에서 보이지 않게 하면서 자연스럽고 만족스런 크기로 확대를 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직접귀두확대술은 이러한 요건을 모두 충족시키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출혈이 많은 귀두조직을 직접 확대하는 것은 상당한 수술적인 기술이 필요합니다만 혈액공급이 활발하기 때문에 일단 수술적인 처치만 잘 이루어지면 신체의 다른 어느 부위보다도 상처의 치유는 특별한 합병증 없이 빠르게 일어난단다 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귀두직접확대술의 만족도 및 장점

실제로 지난 수년간의 결과를 종합해 보면 다른 귀두확대방법에 비해 귀두 크기의 확대효과는 2배 정도 차이가 나며 만족도 면에서는 수술을 받은 분들의 80% 이상에서 만족한다고 답변해 주었습니다. 또한 이 방법은 귀두 자체를 직접 확대하기 때문에 다른 방법과 달리 둘레와 두께, 귀두의 앞쪽과 뒤쪽 모두 확대가 가능하면 원하는 경우 귀두의 특정부위만도 확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음경확대술과 병행했을 경우 귀두와 음경 사이의 단절현상(음경의 확대 정도에 비해 귀두의 확대 정도가 상대적으로 적어서 발생하는 외관상의 불균형) 역시 다른 어떤 수술방법보다 낮다고 할 수 있어 앞으로의 귀두확대술의 주종이 될 것이 예상됩니다.

수술의 결과에 대한 비교는 직접 수술 받은 분들의 사진을 보면서 설명 드리면 좀 더 이해하기 편하겠지만 의료법상 수술 전 후의 사진을 공개하는 것은 제한이 있어 온라인상에 공개는 불가능합니다. 다만 본원에서 수술상담을 하실 경우는 수술 전 후의 사진을 보면서 설명 드려서 좀 더 이해하기 쉽게 준비해 놓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귀두직접확대술의 만족도 및 장점

귀두직접확대술의 만족도 및 장점


필레인귀두확대술


펠레인은 인체내에 이미 존재하는 하이알루론산(hyaluronic acid)이란 다당류를 안정화시킨 생명 공학 제품으로 이미 미국식약청(FDA)의 승인을 받은 안전한 물질입니다. 펠레인주사 귀두확대술은 펠레인을 귀두피부아래 피하조직에 주사기를 이용하여 주입하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는 귀두확대술 중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원래 이 물질은 성형외과에서 얼굴주름을 펴기 위해서 주름 밑 피하조직에 주입하던 것으로 이미 안정성이 확인된 물질입니다. 수술직후 귀두표면이 울퉁불퉁할 수 있으며 확대효과도 둘레 1~2 cm, 지름 0.5 cm로 시각적으로 약간 커지는 정도입니다. 가장 큰 문제점은 1,2년 내에 상당량이 흡수되어 확대 효과가 감소한다는 사실과 전량 수입품으로 고가라는 것입니다. 흡수가 되어 귀두가 작아지면 재시술을 받으시면 크기가 유지될 수 있습니다. 진피지방을 이용한 귀두확대술 처럼 귀두의 감각이 떨어질 수 있으나 약 절반 정도로 감각은 남아 있습니다. 발기력이 저하될 수 있는 40대 후반 환자에서 조루증이 있어 조루수술을 원할 경우 이 수술을 하는 것이 더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시술하는 전문의의 능력에 따라 모양은 얼마든지 자연스럽게 만들 수 있으나 어느 정도 한계는 있습니다. 수술 시간은 약 2,30분 정도 이고 바르는 마취제를 이용하여 통증이 없으며 시술 후 다시 병원을 방문하실 필요가 없으며 일상생활에도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진성귀두확대술


진피지방이나 저장진피를 이용한 귀두확대술 엉덩이에서 얻은 진피지방이나 저장진피를 귀두조직과 발기조직 사이에 삽입하는 방법입니다. 음경은 처음 만들어질 때부터 귀두조직과 발기조직이 별개로 만들어진 후 서로 만나서 하나로 되므로 두 조직을 인위적으로 절개해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하지만 귀두조직과 발기조직은 너무 단단히 결합되어 있고 혈관과 신경이 많이 지나가므로 수술을 원하시면 남성수술전문병원 비뇨기과 전문의인지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수술 후 둘레가 1~2cm정도 굵어지나 지름은 약 0.5cm 늘어나므로 시각적으로 약간 커지는 정도입니다. 또한 신경이 절단되는 경우가 흔하여 귀두의 감각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루증이 있어 조루수술을 동시에 시행받는 경우는 효과를 더 높일 수 있고 이식된 조직이 귀두조직보다 약간 단단하여 실제로 성관계 시에는 여성에게 더 만족감을 줄 수 있습니다. 발기력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환자(고령, 당뇨, 혈관질환 등)에서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