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 남성수술클리닉은 여러분의 가치를 높여드리고 싶습니다.
한국 남성의 평균 크기는 발기되지 않은 상태에서 둘레는 8.3cm, 길이는 7.4cm 이고 발기시에는 둘레가 11cm, 길이가 11.2cm 정도입니다. 하지만 이 데이터는 수년 전의 데이터로 최근에는 전반적으로 증가세로 나타났으리라 예상됩니다.

남성의 음경은 보통 만 21세까지 모두 자라며 왜소음경은 전체평균의 3% 미만인 경우를 말합니다. 통상적으로 왜소음경의 범주에 속하는 사람은 극히 드물며 뇌하수체, 시상하부의 병변에 의한 호르몬이상이나, 고환의 효소 결핍 등으로 나타나 어릴 적 부터 진단이 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왜소음경의 경우 음경의 성장이 끝나기 전, 즉 사춘기 시절에 발견이 되는 경우는 적절한 호르몬치료 등의 약물치료로 어느 정도 극복이 가능하지만 성장이 끝난 이후라면 약물요법으로 음경을 키우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음경의 성장이 완료 된 이후의 성기 성형은 수술적인 방법 외에는 효과적인 방법이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골드만 남성수술클리닉은 귀두직접확대술을 도입하여 오랜기간 시행해 왔으며 많은 분들께 만족 할만한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방법을 통한 음경성형술과 조루증에 대한 미세수술이 가능하며 그 외 여러 남성성기능 장애를 주로 치료하고 있습니다.

특히 본원에서 도입한 귀두직접확대술은 기존의 음경성형술이나 귀두확대술 보다 훨씬 더 크고 자연스런 확대가 가능하여 많은 분들께 새로운 희망이 되고 있으며 기존 수술로 만족하지 못한 분들도 새로운 수술법으로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었다고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듣곤 합니다.
또한 본원에서는 이 새로운 수술법에 대한 그 동안의 자료를 토대로 임상논문을 준비 중에 있으며 이는 앞으로 국내남성의학을 더욱더 발전시키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