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Metabolic)기능 활성화
21세기는 유전자 변이음식, 인스턴트 식품, 환경오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나쁜 영양소는 체내에 축적되어 있지만, 좋은 영양성분은 시간이 지날수록 부족해 질 수 밖에 없습니다.
세포에 있는 나쁜 영양소는 빠지고, 
새롭고 안전하며 완전한 영양소로 충족시켜 세포의 건강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대사기능활성화 이미지
대사기능활성화 이미지2
40~50대에 들어서면 그간 쌓여왔던 체내 독소(염증)들로 인해 대사기능이 저하되면서 각종 성인병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대표적인 질환들로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중풍, 심근경색, 뇌혈관질환, 심혈관질환 등이 있습니다. 규칙적인 운동과 식사등으로 평소 관리를 잘해왔더라도 현대 성인 남성은 유전자 변이음식, 인스턴트 식품, 환경오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몸을 죽이는 나쁜 영양소는 체내에 축적되어 있으나 몸을 살리는 진정한 영양성분은 부족한 상태입니다.

대사기능이 저하되는 이유는 나쁜 음식(유전자 변이음식, 화학첨가물로 만들어진 약품이나 건강보조제, 가공식품등)들로 인해 백색지방세포가 세포안을 채우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대사기능이 저하되면, 호르몬과 면역체계의 불균형으로 이어지면서 “호르몬, 면역, 대사” 불균형이 필연적으로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정상적인 대사기능은 건강한 세포를 갖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요소입니다. 대사기능의 활성화를 통해 혈류의 흐름과 혈관을 깨끗하게 바꿔주고, 노화에 필연적으로 따라오는 각종 체형변화를 늦출 수 있습니다.